최근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를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이 출현하고 있다. 징가, 그루폰, 링크드인, 허핑턴포스트, 포스퀘어 등의 SNS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고객에게 경제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각 개인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서비스 가치를 창출하였다는 점 때문이다.

1. SNS 기반의 '新비즈니스' 기회
2. 주목받는 SNS 활용 기업
3. SNS 활용 기업의 성공비결
① 유익한 가치
② 몰입을 유도하는 재미
③ 정서적 유대감
4. 시사점

 

 

Posted by BIZINPLAN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