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ns 활용 기업의 성공전략
산업별DB/전자상거래/웹/SNS 2012. 4. 22. 21:03 |
요약 | 최근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를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이 출현하고 있다. 징가, 그루폰, 링크드인, 허핑턴포스트, 포스퀘어 등의 SNS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고객에게 경제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각 개인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서비스 가치를 창출하였다는 점 때문이다. |
목차 |
1. SNS 기반의 '新비즈니스' 기회
|
'산업별DB > 전자상거래/웹/SN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사이버 공격,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(0) | 2012.04.22 |
---|---|
일본 주요 sns의 특징 및 동향 (0) | 2012.04.22 |
그룹메시징으로 보는 소셜 메시징 트렌드 (0) | 2012.04.22 |
html5가 웹 환경에 미치는 영향 (0) | 2012.04.22 |
창립 7주년을 맞이한 페이스북의 경영성과와 최근 수익 모델 변화 동향 (0) | 2012.04.17 |